연수후기 과정별 연수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공부를 공부해야 하는 교사 | |||
|---|---|---|---|
| 글쓴이 | no*** | ||
| 과정명 | 공부를 공부하다-직무 | ||
| 교사인 나는 학생들이 공부하도록 하는 것이다 그런데 공부에 대한 고민은 부족했던 것 같다 강의를 들으며 공부에 대하여 고민해 보게 되어서 좋았다 강의도 좋았지만 추천 책을 통하여 좀 더 깊이 있게 생각해 볼 수 있게 되었다. |
|||
| 윗글▲ | 학교 자치의 필요성 실감 | ||
|---|---|---|---|
| 아랫글▼ | 교육과정에 대한 교사의 노력 필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