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본문으로 바로 이동
left
재수강
글쓴이 oc***
과정명 배움의 공동체, 수업디자인-직무
몇년 전 들었던 강의를 재수강하며 다시 기본을 잡았습니다. 시간이 흐를 수록 수업은 기술이 아닌 철학의 문제란 것을 느낍니다.
윗글▲ 걱정이네요ㅠ
아랫글▼ 정말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