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후기 과정별 연수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재수강 | |||
|---|---|---|---|
| 글쓴이 | oc*** | ||
| 과정명 | 배움의 공동체, 수업디자인-직무 | ||
| 몇년 전 들었던 강의를 재수강하며 다시 기본을 잡았습니다. 시간이 흐를 수록 수업은 기술이 아닌 철학의 문제란 것을 느낍니다. |
|||
| 윗글▲ | 걱정이네요ㅠ | ||
|---|---|---|---|
| 아랫글▼ | 정말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
| 재수강 | |||
|---|---|---|---|
| 글쓴이 | oc*** | ||
| 과정명 | 배움의 공동체, 수업디자인-직무 | ||
| 몇년 전 들었던 강의를 재수강하며 다시 기본을 잡았습니다. 시간이 흐를 수록 수업은 기술이 아닌 철학의 문제란 것을 느낍니다. |
|||
| 윗글▲ | 걱정이네요ㅠ | ||
|---|---|---|---|
| 아랫글▼ | 정말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