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후기 과정별 연수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교-수-평-기에 대하여 | |||
|---|---|---|---|
| 글쓴이 | je*** | ||
| 과정명 | 교육과정-수업-평가-기록 일체화-직무 | ||
| 매 학기초에 평가계획을 세우는데 교육과정 재구성을 잘 이해하지 못하고 습관처럼 작년에 세웠던 평가계획을 말만 바꿔서 제출하곤 하였다. 내년부터는 자유학년제가 실시되는데 이번 2학기에는 제대로 교육과정을 재구성하고 거기에 따른 평가계획을 세워야겠다고 마음먹었는데 기본개념도 없이 교육과정 재구성에 따른 평가계획을 세우려고하니 어렵기만하고 막막했다. 이번 연수를 받으며 여러선생님들의 수업방식을 보게되니 교-수-평-기 일체화에 좀 더 다가갈 수 있는 용기가 생긴다. |
|||
| 윗글▲ | 실천해 보고 싶은 연수입니다. | ||
|---|---|---|---|
| 아랫글▼ | 이오덕님, 함석헌님, 신영복님... 어떤 사상가보다도 우리나라를 지탱하신 큰 어른이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