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후기 과정별 연수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수업은 어려운것같아요. | |||
|---|---|---|---|
| 글쓴이 | wi*** | ||
| 과정명 | 교사, 수업만으로 말하라-직무 | ||
| 바람대로 더 좋아 지고 계시는지요? 말씀과 다르게 수업이 쉽다면 이는 우리가 전문직이라고 할 수 없는 이유가 되겠지요? 그 어려운 일을 해낼 수 있는 우리가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며칠 동안 찍지 않고 연수를 1년 동안 촬영하며 만들었습니다... 조금씩, 천천히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연수 들어 주셔 감사합니다~ ^^ |
|||
| 윗글▲ | 읽고 쓰지 못하는 아이들 | ||
|---|---|---|---|
| 아랫글▼ | 의미있는 연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