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본문으로 바로 이동
left
[답변]수업에 대한 가벼운 마음 가져보기
글쓴이 wi***
과정명 교사, 수업만으로 말하라-직무
정말 중요한 걸 이미 전달 받으신 듯 해서 너무 보람되네요...^^

그 동안의 수업의 초점이 참 많이도 벗어나 있었지요?  

상황에 따른 특별한 수업을 강조하시는 분이 계시겠지만...

잊지 말아야 할 건, 정작 그런 수업이...

내 학급을 행복하게 할 순 없다는 사실입니다. 

일상의 소중함으로 채운... 평범하고 가벼운 수업들이, 결국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엄청 특별한 수업이라는 걸 보여 줄 수 있는 학급이 많아 질 수록 새상이 조금씩 바뀔 거라는 생각입니다.,

 

연수 들어 주셔  감사합니다~ ^^       
윗글▲ 좋은 연수 감사드립니다.
아랫글▼ [답변]수업에 관한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연수네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