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후기 과정별 연수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수업에 대한 가벼운 마음 가져보기 | |||
|---|---|---|---|
| 글쓴이 | wi*** | ||
| 과정명 | 교사, 수업만으로 말하라-직무 | ||
| 정말 중요한 걸 이미 전달 받으신 듯 해서 너무 보람되네요...^^ 그 동안의 수업의 초점이 참 많이도 벗어나 있었지요? 상황에 따른 특별한 수업을 강조하시는 분이 계시겠지만... 잊지 말아야 할 건, 정작 그런 수업이... 내 학급을 행복하게 할 순 없다는 사실입니다. 일상의 소중함으로 채운... 평범하고 가벼운 수업들이, 결국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엄청 특별한 수업이라는 걸 보여 줄 수 있는 학급이 많아 질 수록 새상이 조금씩 바뀔 거라는 생각입니다., 연수 들어 주셔 감사합니다~ ^^ |
|||
| 윗글▲ | 좋은 연수 감사드립니다. | ||
|---|---|---|---|
| 아랫글▼ | [답변]수업에 관한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연수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