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본문으로 바로 이동
left
[답변]수업에 관한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연수네요^^
글쓴이 wi***
과정명 교사, 수업만으로 말하라-직무
수업에 대해 드신 많은 생각 중, 꼭! 실천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드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연수 들어 주셔  또한 감사합니다~ ^^ 
윗글▲ [답변]수업에 대한 가벼운 마음 가져보기
아랫글▼ [답변]수업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