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본문으로 바로 이동
left
좋은 연수에 감사드립니다~
글쓴이 ga***
과정명 참여와 소통으로 행복한 교사되기-직무
강의해 주신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배움은 즐겁게 ! 생각은 깊게 ! 행동은 바르게 ! 라는 교육 신념을 다시 한번 되 새기게 한 소중한 기회였던 것 같습니다.
윗글▲ 항상 수업이 고민이었습니다
아랫글▼ 학교 민주주의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