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후기 과정별 연수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저에게는 너무 필요한 연수입니다. | |||
|---|---|---|---|
| 글쓴이 | gr*** | ||
| 과정명 | 교사, 수업만으로 말하라-직무 | ||
| 우리나라에는 어쩜 이리도 분야별로 깊이 연구를 하는 선생님들이 많은지요? 선생님은 어떤 한 분야의 전문가가 되어야 살아남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왔습니다. 그러나 가만 생각해 보면 그 분야에 대해 전문성은 갖추었으나 정작 교실의 질서는 혼란스럽습니다. 또한, 그런 분들이 직장을 옮기고 나면 그 영향력이 쉽게 사라집니다. 우리가 갖추어야 할 전문성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대해 평소에 많이 생각했었는데 이 연수는 어쩜 이런 부분을 가려운 곳 긁듯이 잘 안내해 주는지요? 저의 복잡한 머리가 싹 정리되는 느낌이고, 수업에 대해 다시금 연구하고 도전해 보고자 하는 의지가 생깁니다. 좋은 연수였습니다. |
|||
| 윗글▲ | 강의가 좋아요^^ | ||
|---|---|---|---|
| 아랫글▼ | 영화가 좋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