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후기 과정별 연수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나의 수업을 돌아보는 시간 | |||
|---|---|---|---|
| 글쓴이 | wi*** | ||
| 과정명 | 교사, 수업만으로 말하라-직무 | ||
| 제 경험으론 수업의 목적이 곧 필요성이고 고민입니다. 그런 후 실천이 따라야 변화가 가능하구요.... 세상에 방법은 많지만, 그 많은 수업들을 하지만 크게 변화를 볼 수 없는 이유는 교사도 아이들도 필요성과 고민 없이 수업을 하고 있고 그러기에 발전도 기대 할 수 없다는 생각입니다. 꼭 느낌을 넘어 새로운 시도를 시기 바랍니다~~ ^^ 연수 들어 주셔 또한 감사합니다~ ^^ |
|||
| 윗글▲ | [답변]수업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 ||
|---|---|---|---|
| 아랫글▼ | [답변]처음 교단에 섰던 초심을 기억하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