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본문으로 바로 이동
left
[답변]수업에 대한 고민
글쓴이 wi***
과정명 교사, 수업만으로 말하라-직무
찾으시는 내용과 맞으셨다니 너무 다행입니다.

저도 학급 경영이 중심이던 시기에 발령이 났으나 별도의 시간을 내는데 익숙치 않아 수업이 곧 학급경영 이여야 한다고 마음 먹고 여기까지 왔네요....   

다시 준비하고 시작하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연수 들어 주셔  또한 감사합니다~ ^^ 
윗글▲ [답변]처음 교단에 섰던 초심을 기억하기!
아랫글▼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연수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