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후기 과정별 연수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저에게는 너무 필요한 연수입니다. | |||
|---|---|---|---|
| 글쓴이 | wi*** | ||
| 과정명 | 교사, 수업만으로 말하라-직무 | ||
| 너무 좋은 후기 감사드립니다~ ^^ 같은 고민을 하신 듯 해서 더 반갑습니다...저 역시 10여년 전 수업으로 시작해야겠다. 마음 먹은 이유가 선생님과 같은 고민에서 출발해 결정한 것이 백투더 베이직(back to the basic)이였고 이를 수업으로 실천하며 그 동안의 일방적이고 획일적이고 지식전달의 단편적인 수업이 아닌 우리가, 세상이 모르는 수업으로 더 제대로 채워 아이들을 통해서 배우고, 함께하자! 라는 선택이였습니다... 저는 방향성과, 가능 여부 정도만 보여 드리는거니 선생님의 길을 찾아 가시길 은원 드립니다~~ 연수 들어 주셔 감사합니다~ ^^ |
|||
| 윗글▲ | [답변]좋은 강의 잘 들었습니다. | ||
|---|---|---|---|
| 아랫글▼ | 배움중심 수업을 고민하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