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후기 과정별 연수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제의식을 생각해보다 | |||
|---|---|---|---|
| 글쓴이 | gi*** | ||
| 과정명 | 교사, 삶에서 나를 만나다-직무 | ||
| 강사님이 말씀하신 주제의식에 대해서 정말 공감하면서 교사로서의 나는 수업을 어떻게 설계하고 진행하고 있는지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교사생활을 하면서 수업에서 도달하고자 하는 목표를 다시 한번 정립해보고 실천할 수 있는 용기와 힘을 얻게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수업이 더욱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
| 윗글▲ | 수업설계 | ||
|---|---|---|---|
| 아랫글▼ | 좋은 연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