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본문으로 바로 이동
left
[답변]수업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글쓴이 wi***
과정명 교사, 수업만으로 말하라-직무
무엇을 보시거나 느끼셔도 꼭 실천을 통한 성공, 실패, 시행착오 등의 경험을 쌓으시길 바랍니다.

비를 맞아 보지 않고 우산을 만들 수는 없는 일이니까요....

 

연수 들어 주셔  또한 감사합니다~ ^^  
윗글▲ [답변]수업에 관한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연수네요^^
아랫글▼ [답변]나의 수업을 돌아보는 시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