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후기 과정별 연수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수업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 |||
|---|---|---|---|
| 글쓴이 | wi*** | ||
| 과정명 | 교사, 수업만으로 말하라-직무 | ||
| 무엇을 보시거나 느끼셔도 꼭 실천을 통한 성공, 실패, 시행착오 등의 경험을 쌓으시길 바랍니다. 비를 맞아 보지 않고 우산을 만들 수는 없는 일이니까요.... 연수 들어 주셔 또한 감사합니다~ ^^ |
|||
| 윗글▲ | [답변]수업에 관한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연수네요^^ | ||
|---|---|---|---|
| 아랫글▼ | [답변]나의 수업을 돌아보는 시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