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본문으로 바로 이동
left
[답변]처음 교단에 섰던 초심을 기억하기!
글쓴이 wi***
과정명 교사, 수업만으로 말하라-직무
맞습니다! 사실 수업방법적 연수 의도라기 보다는 교육현장에서 아이들에 대한 열정과 사랑이 식지 않았으면 하는... 마인드 연수의 의도로 만들었습니다...결국 소통을 통한 관게적인 측면의 문제이기에 한쪽이 시들해지면 그 누구도 행복하지 않을거기 때문이죠.... ^^

 

연수 들어 주셔  감사합니다~ ^^   
윗글▲ [답변]나의 수업을 돌아보는 시간
아랫글▼ [답변]수업에 대한 고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