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후기 과정별 연수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처음 교단에 섰던 초심을 기억하기! | |||
|---|---|---|---|
| 글쓴이 | wi*** | ||
| 과정명 | 교사, 수업만으로 말하라-직무 | ||
| 맞습니다! 사실 수업방법적 연수 의도라기 보다는 교육현장에서 아이들에 대한 열정과 사랑이 식지 않았으면 하는... 마인드 연수의 의도로 만들었습니다...결국 소통을 통한 관게적인 측면의 문제이기에 한쪽이 시들해지면 그 누구도 행복하지 않을거기 때문이죠.... ^^ 연수 들어 주셔 감사합니다~ ^^ |
|||
| 윗글▲ | [답변]나의 수업을 돌아보는 시간 | ||
|---|---|---|---|
| 아랫글▼ | [답변]수업에 대한 고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