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본문으로 바로 이동
left
[답변]좋은 강의 잘 들었습니다.
글쓴이 wi***
과정명 교사, 수업만으로 말하라-직무
짧은 후기로도 이리 따뜻하게 보듬어 주시며, 선생님의 시간도 느껴지게 해주셔 감사드립니다...

응원 드립니다~

 

연수 들어 주셔 또한 감사합니다~ ^^ 
윗글▲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연수
아랫글▼ [답변]저에게는 너무 필요한 연수입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