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후기 과정별 연수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좋은 강의 잘 들었습니다. | |||
|---|---|---|---|
| 글쓴이 | wi*** | ||
| 과정명 | 교사, 수업만으로 말하라-직무 | ||
| 짧은 후기로도 이리 따뜻하게 보듬어 주시며, 선생님의 시간도 느껴지게 해주셔 감사드립니다... 응원 드립니다~ 연수 들어 주셔 또한 감사합니다~ ^^ |
|||
| 윗글▲ |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연수 | ||
|---|---|---|---|
| 아랫글▼ | [답변]저에게는 너무 필요한 연수입니다. | ||
| [답변]좋은 강의 잘 들었습니다. | |||
|---|---|---|---|
| 글쓴이 | wi*** | ||
| 과정명 | 교사, 수업만으로 말하라-직무 | ||
| 짧은 후기로도 이리 따뜻하게 보듬어 주시며, 선생님의 시간도 느껴지게 해주셔 감사드립니다... 응원 드립니다~ 연수 들어 주셔 또한 감사합니다~ ^^ |
|||
| 윗글▲ |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연수 | ||
|---|---|---|---|
| 아랫글▼ | [답변]저에게는 너무 필요한 연수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