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후기 과정별 연수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좋은 연수 강의가 되었습니다. | |||
|---|---|---|---|
| 글쓴이 | li*** | ||
| 과정명 | 교육과정-수업-평가-기록 일체화-직무 | ||
| 초임 교사에게는 그저 문서 속 단어였던 교수평기 일체화에 대해 많은 고민과 도움이 되었던 강의라고 생각이 듭니다. 또한, 다양한 선생님들의 현장 속에서 녹아들어 있는 수업을 보면서 여러 영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연수 기회가 많으면 좋겠습니다. |
|||
| 윗글▲ | 교육과정에 대한 교사의 노력 필요 | ||
|---|---|---|---|
| 아랫글▼ | 학교민주주의 실현을 물음표에서 느낌표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