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후기 과정별 연수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법륜스님 강의 좋았어요 | |||
|---|---|---|---|
| 글쓴이 | sa*** | ||
| 과정명 |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한 법륜스님의 교사멘토링-직무 | ||
| 스님의 강의 참 좋았습니다. 교사를 하지 않으셔도 어찌 현실을 그리 잘 아실까요 힘든 교사 생활이 조금은 해결이 될것 같네요 |
|||
| 윗글▲ | 좋은 연수 | ||
|---|---|---|---|
| 아랫글▼ | 법륜스님 강의 좋았어요 | ||
| 법륜스님 강의 좋았어요 | |||
|---|---|---|---|
| 글쓴이 | sa*** | ||
| 과정명 |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한 법륜스님의 교사멘토링-직무 | ||
| 스님의 강의 참 좋았습니다. 교사를 하지 않으셔도 어찌 현실을 그리 잘 아실까요 힘든 교사 생활이 조금은 해결이 될것 같네요 |
|||
| 윗글▲ | 좋은 연수 | ||
|---|---|---|---|
| 아랫글▼ | 법륜스님 강의 좋았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