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본문으로 바로 이동
left
강의를 듣고
글쓴이 kh***
과정명 PDC 공감 멘토링 - 교실에서 답을 찾다-직무
신규교사이다보니 이론과 실제가 따라가질 못하는 수업의 반복이였습니다.

강의를 듣고나서 내가 뭘 하면 이론과 실제가 일체화될수 있을까에 대해 깊이 고민해보는 시간을 갖게되었습니다.


윗글▲ 잘 듣고 있습니다.
아랫글▼ 화이팅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