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본문으로 바로 이동
left
걱정이네요ㅠ
글쓴이 ne***
과정명 교육과정-수업-평가-기록 일체화-직무
아는내용이 늘어날수록 점점 걱정이됩니다.

내가 과연 잘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게되네요ㅠ

그래도 시작한거 최선을 다해볼까 합니다.
윗글▲ 화이팅
아랫글▼ 재수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