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후기 과정별 연수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학교 민주주의 실현을 위한 첫걸을 듣고난후~~~ | |||
|---|---|---|---|
| 글쓴이 | gu*** | ||
| 과정명 | 학교 자치, 학교 민주주의 실현을 위한 첫걸음-직무 | ||
| 항상 알고 있고 당연스레 사용했던 민주주의라는 말을 아무 생각없이 살아왔지만 이번 연수를 통해 민주적 생활을 경험해 보고 민주적인 교사다 되기 위해서 아이들과 민주적인 생활을 경험해 보도록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변화하는 시대속에 아이들과 소통, 공감, 존중하면서 생활하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
|||
| 윗글▲ | 교-수-평-기 일체화에 대하여 | ||
|---|---|---|---|
| 아랫글▼ |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