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본문으로 바로 이동
left
많이 배워 갑니다.
글쓴이 mh***
과정명 학교 자치, 학교 민주주의 실현을 위한 첫걸음-직무
민주시민교육에 대한 관심은 있었으나, 어떻게 적용해야하나 하는 고민이 있었습니다.

실제 교실 모습을 보면서 방향과 방법을 유추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어떻게 적용하면 좋을지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친절하면서도 단호한 선생님을 목표로 하나씩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윗글▲ 신규 교사에게 필요한 듯
아랫글▼ 잘 듣고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