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후기 과정별 연수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많이 배워 갑니다. | |||
|---|---|---|---|
| 글쓴이 | mh*** | ||
| 과정명 | 학교 자치, 학교 민주주의 실현을 위한 첫걸음-직무 | ||
| 민주시민교육에 대한 관심은 있었으나, 어떻게 적용해야하나 하는 고민이 있었습니다. 실제 교실 모습을 보면서 방향과 방법을 유추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어떻게 적용하면 좋을지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친절하면서도 단호한 선생님을 목표로 하나씩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
|||
| 윗글▲ | 신규 교사에게 필요한 듯 | ||
|---|---|---|---|
| 아랫글▼ | 잘 듣고 있습니다. | ||
